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우의수 신예은 반전 매력 발산
    예능 및 드라마 스타 2020. 9. 29. 12:32

    경우의수 신예은 반전 매력 발산

    경우의수 신예은 양은 이전에 몇 번 예능에 출현해서 외모와 다른 반전 매력을 있었는데 시청자들의 반응이 상당히 다양했죠 저 같은 경우에도 신예은 배우가 보여준 각기 다른 모습에 앞으로 지켜볼만한 배우가 되겠구나 하고 생각했습니다.

    이제는 본론으로 들어와 경우의수 신예은의 역할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해 볼 건데요 역할에서 어떤 재미와 매력이 숨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경우의수 신예은 역할은 현재와 과거 사이에 감정이 서로 교차하면서 장면이 이어지는데 현재의 경우 계약직 직원으로 직장을 다니고 있는데 계속되는 정규직과 계약직이라는 구분에 현기증이 나고 본인의 하고 싶은 게 맞나 하고 의문점을 갖게 되고 결국에는 신예은이 직장을 그만두고 그동안 하고 싶었던 직업인 캘리그라피스트라는 일에 뛰어들게 되고 이것에 꽂혀 1년 정도 만에 공모전에 입상하게 되어 전문 캘리그라피스트가 되게 됩니다.



    경우의수 신예은이 본인에 직업에 집중을 하지만 제대로 된 공간도 없고 일정한 수입도 없어 개인적으로 일을 하지 못하고 중학교에서 방과 후 강사로 일을 하게 되지만 수입이 많지 않아 알바를 전전하며 연애도 하고 하지만 연애에 진정성이 느껴지지 않고 계속적으로 실패를 하게 되고 하기 시작하는데 쿨하게 연애하고 헤어지는 모습이 멋진 것으로 하며 엉뚱한 생각으로 연애를 계속적으로 실패하게 됩니다.



    경우의수 신예은이 스무 살부터 연애한 횟수만 해도 열 손가락이 다른 사람들과는 다르고 서로에게 집착하지 않는 쿨한 연애 즉 인스턴트 연애를 본인은 한다고 하며 이수에 대한 그리움을 간직한 체 친구들과 술자리에서 푸념을 털어놓는다.

    10년 전 짝사랑했던 이수는 신예은이 고백을 하고 거절당하고 결국에는 이수가 해외유학을 가게 되고 인스턴트 연애가 신예은에게 시작이 되었던 것입니다.



    경우의수 신예은 10년 후 다시 이수가 돌아 돌 때까지 술만 마시면 울고 푸념을 반복하다가 어느 날 이수가 술 취한 신예은 앞에 나타나게 되고 이 상황이 진짜 상황인지 아닌지 분간을 못하고 자신이 그동안 힘들었던 이야기를 하며 다음날을 맞이하고 이수는 아무 일 없다는 듯이 신예은을 대한다.



    경우의수 신예은과 이수는 우연히 만나 심야 데이트를 하면서 묘한 기류가 두 사람 사이에 흐르게 되면서 우연히 신예은이 두 번째 고백을 하게 되면서 끝이 나게 되는데 이번 주 금요일에 방영되는 경수의수 3화에서 시청자들로 하여금 그 애 뜻한 감정을 느끼게 해 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