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우의수 옹성우 배우 역할 눈에 띄는 점
    예능 및 드라마 스타 2020. 9. 28. 18:56

    경우의수 옹성우 배우 역할 눈에 띄는 점

    경우의수 옹성우의 역할은 10년을 걸쳐 서로를 사랑하는 역할로 과거와 현재를 장면을 크로스 하면서 여러 기억 속에 서로에 대한 추억을 오랫동안 간직하면서 서로에대한 싹트는 과정을 보여준다.

    특히 경우의수에서 이수 역할을 하는 옹성우와 경우연 역을하는 신예은 배우와의 케미가 돋보이며 서로 진심으로 사랑하는듯한 느낌마져 들게 한다.



    경우의수 1회와 2회에서는 옹성우와 신예은의 오랜 관계를 볼 수 있는 장면들이 주를 이루며 서로의 청춘 케미가 시청자들의 마음속 설렘을 이끌어내며 시선이 가는 스티커 사진 속에 옹성우와 신예은의 다채로운 의미가 있어 궁금증이 더하고 서로 마음이 맞는 포즈와 능청스러운 연기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기쁨과 웃음을 선사한다.



    옹성우와 신예은의 관계는 10년이라는 시간이 흐른 뒤에 변함없는 친구도 아니고 연인도 아닌 애매하고 묘한 관계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심장과 마음을 살짝살짝 자극한다.

     



    경우의수 2회에서 옹성우와 신예은은 제주도에서 다시만나게 되는데 성인이 되어 만난 두사람은 여전히 친구로 지내고 있으면서 옹성우에게 10년전 좋아하는 감정이 남아 있는 신예은의 애뜻하면서 10년이란 시간에 아픈 감정을 눈빛으로 담아내는 장면이 두 사람 사이에서 먼가 묘한 기류를 느끼게 합니다.  

    앞으로 어떤 연기를 경우의수 옹성우 배우가 보여줄지 참으로 궁금하고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